HOME 사이버홍보실 공지사항
사이버홍보실
Public Relations
공지사항

WHO, COVID-19 대응 관련 의료진 설문조사 참여 요청

작성자 국제
2020.04.06
조회 3902

WHO, COVID-19 대응 관련 의료진 설문조사 참여 요청


세계보건기구(WHO)는 WHO Academy를 통해 쉽게 접근 가능한 디지털 학습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교육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전 세계 의료인들의 COVID-19 관련 지식과 기술 습득을 지원 및 촉진할 수 있는 콘텐츠와 전달 방식을 고안하고 우선순위를 정하고자 의료인들의 설문 참여를 요청하였습니다.


COVID-19와 관련해 일선에서 간호 업무를 담당하고 계신 회원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바랍니다. 


설문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참여 방식: 온라인 링크 접속을 통한 개인 설문 (간단한 영문 질문에 대한 답변 선택)


* 소요 시간: 약 3분


* 설문 내용: 연령대 / 성별 / 직업/ 근무 국가 / COVID-19 관련 지침 사항을 접한 채널(WHO, 인터넷, 대학, 병원 등) / 본인의 COVID-19 관련 지식수준은? / COVID-19 관련 본인의 기술 중 개발이 필요한 분야는?(사례관리, 감염예방관리, 개인 보호 장비 사용, 연구&개발 등) 포함 질문 총 13건


>> 설문 바로 가기


(설문은 익명으로 진행되며, 제출한 답변은 응답자의 성명/이메일 주소와 연계 처리되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 식별 정보는 설문 결과에 공유되지 않습니다.)


*문의: 위 설문과 관련해 질문이 있으신 분께서는 대한간호협회 국제팀 02-2260-2592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이전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