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국제교류Nursing Now 캠페인
국제교류
International Events
Nursing Now 캠페인
등록

세계적인 상을 받은 온라인 코스가 널싱나우 챌린지에서 곧 개시됩니다.

작성자 관리자
2021.02.16
조회 14808
파일 다운로드 [s_1613437521_1200.jpg : 37KB]

2021210


20216, 나이팅게일 챌린지가 코벤트리 대학교의 Lisa Bayliss-Pratt 교수의 리더십 하에 버뎃 재단과 파트너십을 맺어 널싱나우 챌린지가 되면서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게 됩니다.

 

지난 주, MoocLab이 주최한 온라인 대중 공개강좌 (Massive Open Online Courses, MOOC) 2021 세계 대학 랭킹에서 코벤트리 대학교가 하버드와 MIT등을 포함한 세계적인 교육 기관들과 함께 최상위권을 차지하였습니다.

 

나이팅게일 챌린지 프로그램의 책임자이자 코벤트리 대학교의 부총장인 Bayliss-Pratt 교수는 온라인 코스의 세계적인 랭킹에서 최상위권을 차지 하게 되어 무척 기쁘고, 몇 개월 내에 글로벌 널싱나우 챌린지 참여자들과 우리의 간호 자원 온라인 코스를 공유하기를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널싱나우 챌린지는 나이팅게일 챌린지의 포부와 임무를 이어받아 전세계 보건의료 종사자들과 2022년 말까지 150개국에서 100,000명의 간호사 및 조산사들을 위한 리더십 개발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일할 것입니다.

 

널싱나우 챌린지 참여자들은 코벤트리 대학교의 세계적인 온라인 코스를 포함한 온라인 간호 자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코벤트리 대학교의 온라인 코스는 학습자들에게 고용가능성을 높이는 기회를 제공하고 커리어에서 큰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유연한 접근을 제공하도록 기획되었습니다.

 

널싱 나우 챌린지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제공될 예정이니, 계속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원문:https://www.nursingnow.org/award-winning-online-courses-coming-soon-to-the-nursing-now-challen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