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국제교류Nursing Now 캠페인
국제교류
International Events
Nursing Now 캠페인
등록

Women in Global Health가 선정한 100명의 뛰어난 여성 간호사와 조산사 리더들

작성자 관리자
2020.12.22
조회 14796
파일 다운로드 [s_1609897463_800.jpg : 50KB]


전 세계적인 팬데믹에 직면한 간호사와 조산사의 헌신은 그 어느 때 보다 박수갈채 이상의 영광을 누릴 가치가 있습니다. 그래서 Women in Global Health와 협력하여 세계 간호사와 조산사의 해를 의미있게 마감하기 위해 2020100명 이상의 뛰어난 여성 간호사 및 조산사들을 소개하고 그들의 이야기를 공개합니다.

 

여성이 대부분인 간호사와 조산사는 1차보건 시스템의 중추입니다. 이 특수했던 한 해 동안 그들의 돌봄은 그들이 일하는 시설을 훨씬 뛰어 넘는 영향을 미쳤습니다. 간호사와 조산사의 해를 기념하기 위해, 우리는 그들이 살고 일하는 지역을 넘어 영향력을 발휘한 전 세계의 뛰어난 여성 간호사와 조산사들을 추천했습니다. PPE와 지원 부족 및 심각한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이 여성들은 환자 치료의 최전선에서 수백만 명의 간호사와 조산사를 대표하여 매일 전 세계 사람들에게 희망을 전합니다.

 

우리는 올 한 해 동안 100 명 이상의 후보자의 이야기를 수집하고 큐레이팅 해왔습니다. 그들의 일상적인 헌신과 봉사의 이야기를 통해 모든 국가가 여성 의료 종사자, 특히 건강을 위해 헌신하는 간호사와 조산사를 위해 양질의 일자리와 새로운 사회적 계약에 투자 할 것을 촉구합시다. 무엇보다도, 우리는 간호사와 조산사가 가장 잘 아는 의료 시스템에 대한 의사 결정에서 동등한 발언권을 갖기를 바랍니다.


링크: Meet the 100+ women nurses and midwives: yonm.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