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국제교류Nursing Now 캠페인
국제교류
International Events
Nursing Now 캠페인
등록

코로나 최전선 현장에서 일하는 간호사들에게 바치는 새로운 노래

작성자 관리자
2021.01.06
조회 14784
파일 다운로드 [s_1609897309_900.jpg : 129KB]

202012, 컨트리 듀오 Brown & Gray 가 새로운 싱글 앨범 “You Didn’t Have To”를 발매했다. 비영리 단체인 NurseEverywhere과 협업하여 제작한 뮤직비디오도 발표했다.

 

간호사에게 직접적으로 삶에 영향을 받은 Brown & Gray는 코로나 19 팬데믹 현장에서 수백만 명을 간호한 이들을 기리기 위해 이 노래를 썼다.

 

간호사들은 우리가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희생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개인적으로도 우리 삶속에서 간호사들의 보살핌을 받아왔고, 의료인으로서 뿐만이 아니라, 리더, 전문가, 과학자, 혁신가로서의 그들의 헌신과 노고를 인정해 드리고 싶었습니다.”라고 Brown & GrayKaci Brown가 말했다.

 

우리는 NursesEverywhere에서 일하는 우리의 친구들에게 어떻게 이 감사를 최선으로 표현할 수 있는지 물어보았습니다. 저희는 간호사에게 감사하고, 마스크를 쓰세요’ (Thank A Nurse, Wear A Mask) 캠페인에 우리 노래를 빌려드려 코로나 확산을 방지하는 안전한 행동을 홍보하고 싶었습니다.

 

간호사들은 최근 역사에서 가장 어두운 시간들을 계속해서 리드해 나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Brown & Gray가 우리 동료들을 재조명해주는 것에 매우 감사하며, 그들의 노래를 우리의 지역사회가 어둠속에서 나올 수 있는 원동력으로 사용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NursesEverywhereCEO이자 창립멤버인 PK Scheerle는 말한다.

 

간호사인 어머니의 아들이자, 만성 질병인 아이의 엄마의 관점에서 쓰여진 이 노래는 간호사와 최전선의 의료인들을 기리고 축하한다. 뮤직비디오에는 실제 간호사들이 NursesEverywhere가 홍보하고 있는 캠페인인 “Thank a Nurse, Wear a Mask,” 가 쓰여진 개인보호장구를 착용하고 등장한다.

 

뮤직비디오 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7JT_G2T5nVQ

 

이미 오래전부터 했어야 하는 일이지만, 우리는 간호사와 그들의 전문성을 재조명 하지 않았으며, 지금이 가장 그렇게 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You Didn’t Have To’ 는 우리의 방식으로 간호사를 인정하는 방법입니다,” 라고 Gray of Brown & GraySam이 말했다. “우리는 우리의 노래를 좋아하는 모두에게 마스크를 쓰고, 손을 씻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기를 부탁하고 있습니다. 이는 간호사들과 최전선에서 일하는 분들이 우리를 위해 하는 일들에 존경을 표하는 것입니다.”

 

현재 진행 중인 NursesEverywhere 캠페인은 현재와 미래에 필요한 전 세계의 의료 접근성이 개선되도록 전문인 및 공공부문과 파트너가 되어 홍보합니다. 사실, 여론조사기관 Harris Poll에 따르면 89%의 미국인이 팬데믹 이후에도 팬데믹 동안처럼 활발하게 간호활동을 하기 바란다고 응답했다.

 

뮤직비디오에 나온 마스크는 NursesEverywhere.com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모든 수익금은 대중의 간호 접근성을 높이는데 사용됩니다.

 

NursesEverywhere에 관하여

NursesEverywhere는 대중의 간호에 대한 접근성을 개선하기 위한 비영리기관입니다. 이 네트워크는 4백만 미국 간호사와 2천만 세계간호사를 포함합니다. 창립멤버들은 “Who’s Who In Healthcare” 리스트에 등재되어있으며 4명의 전 회장과 현 미국 간호협회 회장을 포함합니다.